[방종] 디라이브 딸기 먹는 중입니다. 피파 설치 기다리는 중

Thumbnail

restream.io 를 통한 유튜브 동시 송출 테스트입니다.
잘되면 딸기도 먹고 하며 피파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아 피파도 설치해야 겠군요 ^^

이제 돌아가네요.
아래 링크로 유튜브 라이브도 함께 방송중입니다.
동시 송출 성공

뭔가 엄청 피로해 보이는 저군요. 오늘은 일찍자야 겟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세팅하느라 멍때리는 모습이 오래갑니디 가끔 딸기 하나씩 먹고 ㅋㅋㅋㅋㅋ
즐겁게 해야 되는데 눈은 왜 이리 무거운고?

세팅삽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고 딸기 먹다 잠시 항아리 그리고 피파 몇판 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My live stream is at DLive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