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got low rating by people.

[투자] 오픈씨에서 메타콩즈를 보다가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한번씩 메타콩즈 시세를 확인하는데 오픈씨에서 floor price 와 volume traded 를 표시하는 방식이 바뀌었군요.
기존에는 이더 기준으로 표시를 해줬었는데 이제는 클레이 기준으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직관적이라서 좋네요.
제가 산 가격 기준으로 얼마나 올랐는지가 바로 계산이 되는군요.
2000 클레이 초반에 한개 중반에 한개를 샀었는데 50% 정도 수익인 것 같긴합니다.
단 클레이 기준으로요...
달러기준으로는 수익이긴 하지만 그 정도는 안 되는 것 같네요.

보다보니 신기한게 있습니다.
바로 히든이라는 탭에 제가 알 수 없는 nft 카드들이 있는 것입니다.
에어드롭을 받은 것 같긴 한데 이해가 되지 않는 카드가 바로 실타래 카드입니다.

제가 민팅한 실타래 카드는 collected 에 잘 있는데 왜 히든에 한장이 더 있는지 이해가 안 되는군요.
저게 진짜 실타래 카드라면 현재 시세 기준으로 1675클레이를 꽁으로 번셈이긴 한데...
뭔지 모르니... 시간이 지나서 팔리게 되면 알겠죠?

하락장이 좀처럼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상황에서 가지고 있는 소량의 nft 카드라도 가격이 선방해 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황이 이어지길....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