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got low rating by people.

[투자] 실타래 민팅 시도... 실패다...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어제는 메타콩즈에 이어 실타래의 민팅이 있었습니다.
저도 2마리의 메타콩즈가 있어서 10분 전부터 대기를 하고 있었네요.
근데 5분전에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는 거는 참 어이가 없기도 하네요
그것도 트위터로...

그리고 클레이튼의 안정성 문제로 블록높이까지 체크를 해야하는 걸 공지를 해 주는군요.

이후 정확히 5분 전에 사이트는 공개가 되긴했습니다.

저도 이동해서 민트에 참여했지만...
바로 솔드아웃을 경험했습니다 ㅎㅎㅎ
안 될 걸 알았지만 좀 허무하긴 하네요.

그리고 정황상....
관계자가 봇으로 쓸어간 것 같은... ㅎㅎㅎ
짜고 치는 고스톱같네요.

암튼 우리나라에서 발행한 nft가 인기를 끈다는 건 고무적인 듯 합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Logo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