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출근길에 큰사고가 났었어요.

IMG_20190226_102210.jpg

아침출근길 늘 지나가는 사거리 횡단보도 그것도 제가 늘 서있다 건너는 자리에서 사고가 났네요.

택시는 완파로 폐차해야할거 처럼 보였네요.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는 모르겠지만 택시가 인도로 올라와 가로수를 들이받은 상태였습니다.

제가 늘 출퇴근시 다니던길이라 무서웠네요. 조금만 더 일찍 출근했다면 자칫잘못했으면 재수 없었으면 죽을 수도 있겠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게 다치신분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늘 조심해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