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July 25 2019

안녕하세요~ @talkative-bk 입니다.^^

오늘도 비가 애매하게 와서 걷기에 집중했구요,
걷다가 너무 덥고 습해서 비가 살짝 안 올 타이밍에
얼른 따릉이 빌려서 타고 집에 왔어요ㅎㅎㅎ

날씨가 안 도와줘서 집에서 싸이클 1시간 정도 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더운 날 더위 먹지 마시고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세용~

운동은 사랑입니다.^^

8220
Walking,Cycling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