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메리크리스마스 하셨나요?!?!
요새 한창 테란전 연습차 Hive account@albicans랑 게임을 많이했는데...
알비칸의 8강전 역시 프테전이라 전략노출 방지차원에 녹화를 안했습니다ㅜ-ㅜ
아쉬우네로 공방 프저전 영상 공유해드려요!
스팀파워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에 대한 개인적을 정리했습니다. 먼져 셀프보팅하면 욕을 먹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