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
어제는 알비칸의 8강전 연습을 도와주느라 방송녹화분이 많지 않았습니다ㅋㅋ
Steem` 클랜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서 래더 배치고사를 보았습니다ㅋㅋ
일단 녹화분은 2승을 챙겼는데 그이후에 연패하여 D가 되었네요ㅜㅜㅜ
아니내가 D라니..D라니.... 열심히 해서 티어좀 올려보고싶네요ㅋㅋ
두번째 영상은 미친듯이 견제했는데도 상대 테란이 너무 짤막아서 너무 힘들었습니다ㄷㄷ
경기 끝나고보니 평균 APM이 300대네요.............. 뽀록으로 겨우이긴게 다행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