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니다
친구와 요즘 계속 만나느라고 ㅎㅎㅎ 스팀을 잘못했네요 ㅜㅜ 친구와 안양에서 만나서
배가고파서 중앙시장 안에있는 칼국수집에갔어요 ㅎㅎㅎ 전품목 3500원 사람들이 엄청많아여
가격도 저렴하고 후다닥 먹기도좋으니 여긴 저도 두번째가본건데요 포스팅은 한번도안해봐서 올리네요
 양도 많아여 ㅎㅎㅎ전 다먹진못했어여 ㅎㅎㅎㅎ
양도 상당하죠? ㅎㅎㅎ국물에서 깊은맛을 찾는건 ㅎㅎ예의가 아닌지라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은거같았어요 ^^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냉천로 196 중앙시장 홍두께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