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300만개 창출 예상…반도체 투자 세액공제 효력 연장해 계속" "파운드리 하나에 원전 1기 필요…탈원전하면 반도체 등 첨단산업 포기해야"
2019년부터 계획된 투자계획을 다 합친 액수를 마치 지금 만든 것처럼 포장하는군요
거기다가 현재 RE100에 들어가지도 않는 원전을 가지고 반도체를 생상하면, 앞으로 RE100을 선언한 애플같은 대기업에 어떻게 판매하려는 걸까요
우려되는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