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매직다이스 잼나게 하고 계신가요??? 전 결국 다 날리게 되었습니다. 약 100스팀 ㅋㅋㅋ
마지막 올인은 81 언더로 걸었습죠 ㄷㄷㄷ 설마 81이 뜰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아시죠??? 카지노는 가게주인이 돈버는거~~
매직다이스 스팀 보유액 3만 돌파하며 상승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