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 때도 없이 미세먼지가 또 ㅠㅠ 언제쯤 맑은 공기를 마시는 그날이 올까... 정말로 공기도 사먹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다... 물도 과거엔 사먹지는 않았었지....ㅋㅋㅋㅋ
이것들아 숨막힌다 진짜!!!
동의하는 점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점도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