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님이 언급했듯이 clayop 님은 암묵적으로 쿠데타를 동의했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에 표현이 과했다고 여겨집니다.
지금 클옵님이 쓰신 포스트나 모든걸봐도 저도 그냥 증인 보호하기 위한 여론몰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네요.
저스틴이 남의 자산을 함부로 쓴거는 불합리하지만 본인들이 다른 사람의 자산을 권력으로 동결시킨건 이야기도 꺼내지 않아요. 자산을 동결되어진 사람이 본인이였어도 이렇게 평온하게 말씀하셨을지...
증인의 횡포는 이미 도를 넘었고 그거를 제지 하기위해선 대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대화만 하다 바뀐거 하나 없이 지금 2년이란 시간이 지났으니까요.
RE: (코인비평) 지금 스팀사용자와 투자자가 취해야 할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