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wherevermis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 Followers
0 Following
March 12, 2018
wherevermis
diary
6y
I'm so exhausted.
몸이 힘들어서 그런가. 기운이 빠지니 기분도 우울하다. 집이 있고 돈이 있으면 행복할까, 하고 생각했다. 나는 미래를 위해 부를 축적해야 할까? 부유하면 행복할까? 회의적인 듯한 투로 생각했다. 그런데 곱씹어 보니 난 부유한 것, 혹은 부유해지는 것에 대해 회의적인 것 같지 않았다. 내가 부유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앞으로도 부유해질 수 없다는 확신 때문에
$ 0.000
0
2
wherevermis
littleforest
6y
<리틀 포레스트> -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할까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보고 왔다. 잔뜩 말다툼을 하고 들어간 자리. 그 아름다운 영상을 보는데도 마음은 좋지 않았다. "흥. 예쁘기만 한 영화네." 삼시세끼 영화 버전? 뭐 그런 영화군. 하지만 멋진 영상들은 곧 비뚤어진 마음을 녹였다. 영화는 아름다운 자연과 맛깔스러운 요리를 재료로 녹여낸, 삶에 관한 것이었다. 삶을 고민하는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