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톰 모닝스타 입니다.
오늘뭐먹지? 오늘의 맛집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역삼역 GS타워 도보 5~7분 정도에 돈수백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돈수백 이라는 식당이구요.
수육과 설령탕이 한 메뉴입니다.
단돈 만원에 식사를 하실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가 먹고 싶은데 돈을 아끼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수육을 그 자리에서 데워줍니다.
음식이 식지 않게 해줍니다.
음식은 온도가 중요하잖아요 ㅋㅋ
만원에 설렁탕도 나옵니다.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놀라운 가성비~!! 고기 듬뿍듬뿍
돈수백 가게 전경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