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theduck

더덕이(theduck)
글과 약은 쓸수록 좋다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67 Followers
131 Following
June 13, 2017
theduck
kr
7y
RE: 열한번째
알베르 카뮈의 명언이 떠오르네요. '내 앞으로 걸어가지 마라 나는 따라가지 않을 테니 내 뒤를 따라오지 마라 나는 이끌지 않을 테니 내 옆에서 걸으면서 친구가 되어다오' 무조건 믿을 수 있는 친구 한 명이 떠오르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0.000
1
1
theduck
kr
7y
RE: [웹툰] 포스팅이 힘든 분을 위해
남도 아니고 가족도 아닌 그 중간이 주는 애매함에서 나오는 조심과 노력이 때로는 기분이 좋을 때가 있잖아요? 멋진 말과 그림 잘 봤습니다 ^^
$ 0.000
0
theduck
kr-writing
7y
RE: [수필] 반추동물
사람에게도 반추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을 통해 다시 잘 소화하기 위함인지, 역류로 인한 속쓰림일지 모르겠네요 ^^ 글이 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 )
$ 0.000
0
1
theduck
kr
7y
RE: 혼자살면 너무 그리운 것들
아 ㅠㅠㅠ 자취생에겐 너무 진득하고 그리운 만화입니다 ㅠㅠ
$ 0.000
0
theduck
kr-movie
7y
RE: [영화에세이] 그들의 현실적인 낭만 <비포 선라이즈>
아ㅋㅋㅋ 인물들의 대화와 배경을 보시면 잔잔하지만 지루하진 않으실거예요! ^^
$ 0.000
0
theduck
kr-movie
7y
RE: [영화에세이] 그들의 현실적인 낭만 <비포 선라이즈>
네 영화 속 주인공들이 나누는 대화가 인상적인 영화죠 보다가 저도 생각에 잠기는 그런 영화였어요^^
$ 0.000
0
theduck
kr-movie
7y
RE: [영화에세이] 그들의 현실적인 낭만 <비포 선라이즈>
저도 시리즈 마지막편은 못 봤는데 곧 보려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0.000
0
theduck
kr
7y
RE: 저도 영화 취향을 공개합니다! with 왓챠
선호배우와 감독이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zeroseok님의 안목을 믿고 별점 5개 주신 영화 중에 못본 것들은 저도 봐야겠습니다 : )
$ 0.000
0
1
theduck
kr
7y
RE: [S기자의 현장이야기-구악(舊惡)열전]예고편, 설문조사 등
1번이요~! 질문들이 흥미롭습니다! 답변보러가야겠어요 ㅎㅎ
$ 0.000
0
1
theduck
kr
7y
RE: [뻘글] 우리나라 인터넷 리즈시절을 기억하시나요? 하지만 스팀잇에서는 조심 또 조심....
조심과 표현사이에서 항상 고민하는 것 같습니다. 신중한 기록이라고 할지라도 몇 년 후에 보면 또 오글거릴수도..ㄷㄷㄷ 그래도 '그 때는 이렇게 생각했구나' 하면서 부끄럽지만 또 쓰겠죠 ㅎㅎ 최대한으로 신중하고 의미있게! 써야 겠습니다. ^^
$ 0.000
0
1
theduck
kr
7y
RE: [생각] 나영석 사단의 프로그램은 왜 잘 될까?
네 두가지를 절묘하게 섞어서 계속해서 잘 되는것 같습니다 : )
$ 0.000
0
theduck
kr
7y
RE: [생각] 나영석 사단의 프로그램은 왜 잘 될까?
대체로 저런 컨셉을 유지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 0.000
0
theduck
kr
7y
RE: [생각] 나영석 사단의 프로그램은 왜 잘 될까?
미흡한 분석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0.000
0
theduck
kr
7y
RE: 25살 복학생의 가입 인사!!!!
반갑습니다! ㅎㅎ 재밌는 이야기들 기대할께요 ^^
$ 0.000
0
1
theduck
kr-beauty
7y
RE: [설사는아름다워지고싶다]쌔-파란색으로 염색했어요!!! 갸아아악!!!
오오 색깔 진짜 예뻐요! 설사님도 예ㅃ....
$ 0.000
0
theduck
kr
7y
RE: [영화에세이] 친절해야만 하는 금자씨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님의 연기가 정말 인상적인 영화였죠!ㅎㅎ 앞으로 열심히 쓸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 0.000
0
theduck
kr
7y
RE: 너의 인생 책은 뭐야?
저는 학창시절 스펜서존슨의 선물이라는 책을 읽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김어준의 건투를빈다 라는 책을 너무 감명깊게 읽었습니다 : ) 언급해주신 책들 중 채식주의자는 못 읽어봤는데 한 번 봐야겠네요. 좋은 책추천 감사합니다!
$ 0.000
0
1
theduck
kr
7y
RE: -
와. 부럽습니다ㅠㅠ 특히나 앨범자켓들에 눈길이 많이 가네요. 제가 좋아하는 앨범들이거든요 : ) 저도 그림 수집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어서 흥미롭게 봤습니다! ^^
$ 0.000
0
1
theduck
kr
7y
RE: [다이어트] ‘욕망스무디’로 6kg 감량!!
최대한 지속적으로 관리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0.000
0
theduck
kr
7y
RE: [다이어트] ‘욕망스무디’로 6kg 감량!!
확실히 배고픈 거 참는 게 제일 힘들더라구요ㅠㅠ 근데 위가 줄고 나니 어느정도 먹으면 딱 포만감이 들어서 그나마? 절제가 되는 것 같아요ㅎㅎ 꼭 저 시간 대로 맞출 필요는 없다고 하니 한 번쯤 도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 0.388
9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