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thecminus

c-
Art, Drawing, Crypto, Car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790 Followers
544 Following
South Korea
December 15, 2017
thecminus
kr
6y
RE: [Youtube-Live] 유튜브 라이브 완료^^ - 스팀페이 결제하는 방법 보여드립니다.!^^
앗 감사합니다. 앤블리님! 어리버리하면서 네이버페이센터가서 주문내역 확인했어요 +_+ 지금 막 페어 끝나고 후폭풍 처리 중이에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꾸벅. 잘 제작해서 보내드릴게요!!
$ 0.000
0
thecminus
kr
6y
RE: 이심전심 도미와 르캉님, 당분간 다이어트
유난님 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엉엉...이렇게 술을 제치고 노루가 위로 올라가있다니 너무 기쁩니다. 주신 부각은 계속 먹고 있습니다. 너무 맛나요 +_+ 짧은...만남이었지만 우리 다시 또 만나요...! 감사해요! 꾸벅.
$ 0.000
0
1
thecminus
kr
6y
RE: 소원을 들어다오🤗
우부님 잘 살아계시나요 ? +_+ 포스팅을 보니 우부님이 어떻게 지내는지 알 수 있어서 좋네요 ㅋㅋㅋㅋ
$ 0.000
0
1
thecminus
kr
6y
RE: [오남매 육아이야기] Children's art museum - 일호
아이들의 그림은 역시... 무한한 영감을 주는 군요 +_+
$ 0.000
0
1
thecminus
kr-diary
6y
RE: 존댓말 일기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봄뜰님 소식에 미소가 지어지는 군요 +_+ ㅋㅋㅋ 아 잘 살아계셔서 다행입니다.
$ 0.000
0
thecminus
kr
6y
RE: [Illustration] 오늘의 차림새 일러스트 #10 'in 군산': Outfit Of The Day #10 Illustration + 비루한 착샷
으악 스웩있다!
$ 0.000
0
1
thecminus
kr-art
6y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인셉션에서 다시 듣고.. 완전히 빠져서 천 번은 들었던 거 같아요 +_+ 이런 스토리가 있는 줄도 몰랐어요. 검은 배경에 쪼야님 일러스트도 정말 멋진데요? ; 으악 좋다. 저 콘트라스트
$ 0.000
0
1
thecminus
kr
6y
RE: 지인생존률 보고서
으악 편집 미쳤다 +_+ 너무 좋아요. 마크다운 편집!!
$ 0.000
0
1
thecminus
kr
6y
RE: 때 를 놓 쳐 버 린 포 토 일 기
끝없이 흔들리는 속에서 균형을 맞춰나가는 것이 요가랍니다. 흔들리지 않는 것은 없어요. 크.... 이렇게 명언이라니... 좋은 문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0.000
0
1
thecminus
kr
6y
RE: 그냥 삘받아서 해보는 편집연습 (마크다운의 한계를 넘고 싶다..)
아니.. 이제 마크다운으로.. 편집디자인도 하시는 겁니꽈;;;;
$ 0.000
0
1
thecminus
muksteem
6y
RE: [맛집일까] 쌀국수 전문점, 미분당
크 미분당이라고해서 분당에 있는 건 줄알고... 우앗 가야지! 이랬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 0.000
0
thecminus
kr
6y
RE: 스팀이 오르는 이유는...???
미...미스릴 뭔가요... 저거 무서워 ㅠㅠㅠ (스팀은 왠지 요새 분위기를 회복하는 거 같아요 +_+)
$ 0.000
0
1
thecminus
kr-english
6y
RE: [오늘의 English 단어] #56. 개인적인 눈이라고? - Private Eye
줄임말 피아이가 정말 피아이가 된거 군요 ㅋㅋㅋㅋ 으악 신기
$ 0.000
0
1
RE: 닉네임 챌린지 + 초봄 뻘글
저도 민트 색 엄청 좋아해요 +_+ 그 묘한 색감이라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름 자체가 미래지향적인 랜드스케이프를 떠오르게 해서 좋았지만 자꾸 저를 매직카드와 친하게 만들어 보려는 의도가 커서 역효과가 났습니다 으악 이거 어떤 건지 너무 알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역효과도 어떤 건지 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 챌린지에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 그치만 조금
$ 0.000
0
1
thecminus
kr-food
6y
RE: 옥자 레시피 - 집에서 맛있고 건강하게 Hummus Dip & Hummus Salad.
흐으... 이건 왠지 도전할 수 있을 것만 같...다는 (재료를 먼저...구비해야...;;;)
$ 0.000
0
thecminus
kr
6y
RE: [Photography] 포토샾 놀이 시간 - 자동차 광고 사진 만들어보기 Before - After
와웃!! +_+ 63amg 의 마력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리터칭!!
$ 0.000
1
1
thecminus
kr-art
6y
RE: [Illustration] - Pohutukawa flower 뉴질랜드 크리스마스 꽃은 맛있다?
엉엉... ㅠ 너무 오랜만에 와서 이걸 못보고 지나쳤었네요 ㅠㅠ 이렇게 멋진 그림을!!! ㅜ
$ 0.000
1
1
thecminus
kr-pen
6y
RE: [Self-development] - 영어를 할수 있게 된후 깨달은 6가지 것들
요새.. 바빠서.. 영어를 조오금 멀리했는데 아루카님의 포스팅을 보니;; 찔린다는;;;;; 큭
$ 0.000
1
1
thecminus
kr-travel
6y
RE: [불가리아] 당신만 알고 가자!! 당신은 모르는 특별한 소피아(Sofia)의 매력 (feat. 환전은 Tavex에서! / 현지분들의 친절한 도움에 즐거운 여행)
크.. 역시 르바고님 여행기를 보니 없던 여행뽐뿌가 또 오는 군요 +_+; (와 컵밥집이 글로벌리합니다 ㅋㅋㅋ)
$ 0.000
0
thecminus
kr-food
6y
RE: 옥자레시피 - 치즈덕후들 모여라 , 그리스식 만두 SPANAKOPITA
그리스식 만두네요 으악!! 진짜 신기하다... 옥자님 포스팅에는 세계 각지의 음식이 먹음직 스럽게 올라와서 너무 신기해요..(실제로 만들기까지;;)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