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은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아침에 저의 숙원사업이던 에어컨을 설치하고 만세!!
기쁨의 댄스를 추다가 배가고파져서 GS25로
먹을것을 사러갔는데!!!!
오호~ 연어구이라니
이런 럭셜럭셜한 브런치라면 먹어주는게 인지상정이죠
가격은 3900원 4천원이 안돼~!!
렌지 돌리는 방법 과 칼로리양 참조하세요
레시피데로 돌려봅시닷!!
맨오른쪽 위에는 연어구이를 찍어먹는 소스
아래로 약간의 탄수화물을 위한 잡곡밥
그리고 연어와 채소구이류 연어옆에 누워있는 허연건 치즈가 아니었는데 지금생각해봐도 당최 뭔지 모르겠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하긴 했었습니다ㅡㅡ;;;;
옆에서 본 연어구이의 두께.....
흠..좀 얇네요
주말 아침 깔끔하게 연어구이 도시락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