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말복만 남았습니다.
아아 정말 힘드네요
에어컨돌리고 집에만 있기엔 답답하고 그렇다고 나가면 돈이고ㅜㅜ
이래저래 싱글들에겐 고통의 나날입니다
고통의나날에 위안이라도 하기위해 하나 들고 와봤습니다
이마트의 PB 제품 피콕 진국삼계탕
가격이 7천원 후반에서 9천원 초반대입니다
조리법과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영양 높아야 하니깐 ㅎㅎ
냄비에 넣고 한번 팔팔 끓일 요량으로 냄비에 부었는데
큰 괴물이 털만 발라먹고 침하고 같이 뱉은 비쥬얼이네요
흥미롭습니다
부글부글 끓는 중
캬하~~ 냄새 좋네요
제법 충실하게 들어있습니다
뱃속에 밥도 한가득 들어있고
큼지막한 밤도 들어있고
역시 화룡점정!! 인삼이 제법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대추도 들어있어!!!
어찌됐건 더운 복날들 모두 마지막까지 잘들 보내시고
삼계탕 한사발로 싱글들의 건강 항상 유념해서 챙기시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