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셋이 모여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딱 인원수에 맞는 3인 세트로 말이죠.
돈까스, 샐러드와 음료 하나가 세트에 포함 되어 있구요
피자와 파스타는 선택을 해야하는 거였어요.
피자는 고르곤 졸라, 파스타는 아마트리치아나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데 지나고 나니 어느새 홀 이 꽉차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 였어요~
물론... 홀 안이 5~6 테이블 밖엔 없는 작은 공간 이었기에...;;; ㅎㅎㅎ
샐러드로 입맛을 돋궈주고 조금 오래 걸리는 듯 보였지만 음식도 차례대로 잘 나오고
피자는 기본 맛을 자랑했구요~😅
토마토소스로 된 파스타는 정말 멋있었어요.
돈까스가 가장 늦게 나왔는데 돈까스는 다른 음식에 비해 조금 맛이 떨어졌어요..
음.. 바삭함은 있었지만 안에 고기가.. 신선하지 않은 느낌? 배가 불러 그렇게 느껴지는 것은 아녔구요..
처음 나온 샐러드와 파스타가 젤 맛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올핸 스팀이 빛을 봤음 하는 소원을 빌어 봅니다. 🙏🏻
상호명 : 레스토랑 106#
주소 : 충북 진천군 덕산읍 공원로 4
두촌리 레스토랑 106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