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오코노미야끼를 좋아해서 즐겨찾는 저만의 잇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참고로 야끼소바 또한 말이 필요 없습니다ㅋ
노량진 특유의 저렴한 가격과 오사카정통 오코노미야끼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특히 2년전 일본 오사카 사쿠라가와역 앞에서 먹은 정통오코노미야끼의 그맛이 기억나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이 가게에선 해물오코노미야끼가 맛있고 오코노미야끼 외에도 오꼬노미덮밥도 있던데 다음에 도전해보고 싶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