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지인 행사날 사진촬영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하림각을 가서 점심코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하림각 여긴 엄청 오래되고 유명한 곳인데 요새는 AW컨벤션센터라는 이름으로 같이 운영하고 있더군요
처음에 나온 요리?? 입니다 무척 실망했습니다 ㅎㅎ
다음으론 무슨 죽이 나오는데 음.... 맛은 뭐 괸찬았습니다 그래도 실망
음 이 요리는 만족 전복이나 해삼물이 아주 많이 그리고 부드럽더군요
요거는 동파육 이것도 맛있었어요 ^^
다음요리는 무슨 고기 볶음인데 맛 괸찬더라구요 이쯤에서 아 살살먹을걸 하고 후회중 배가 불러서
이 요리는 치킨 튀김이 같이 버뮤러져서 나왔는데 바삭하고 맛났어요 아 이게 끝이구나 하고 먹었는데.....
대하를 통채로 튀긴 음식 아 이건 정말 맛있더군요 근데 한마리밖에 못먹었어요 ㅠㅜ 배불러서
둥근 테이블에 풍족하게 먹을수 있게 음식들이 큰 쟁반으로 나오고 덜어먹는 시스템 이더라구요
다음엔 꼭 어떤 종류의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물어보고 먹어야겠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었어요 짜장면 한그릇이 나왔담니다 원래 하림각이 중국음식쪽이라 배부른걸 무릅쓰고 그것도 먹고 왔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ㅜ
지인덕분에 간 고급음식점 하림각 후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