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신랑은 사진찍기를 좋아해요
그래서 사진기에 욕심도 많답니다
저는 엄청 귀찮아 하는 스타일인데 그래도 신랑이 사진찍는걸 좋아하니 아이들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좋아요 저는 안찍어도 계속 사진기를 들고 찰칵찰칵
전에는 핸드폰 사진기로 사진을 찍다가 소니DSLR을 결혼할때 구매했어요
신혼여행 하와이 부터 쭉~~아이 사진도 많이 찍어주기도 하네요^^
제가 신랑 사진을 몰래 투척합니다.^^
연애시절 강화도에 가서 찍은사진이예요~~ 저를 찍어주었어요
여기는 남산이예요 남산에서 데이트하며 해지는 모습을 찍었어요
해지는 풍경을 좋아하는 신랑이예요
친구결혼식으로 제천에 간적 있는데, 의림지라는 곳이예요 보정하니 더욱더 그림같아요
이제 사진들은 아이들 위주예요^^
결혼때 쓰던 카메라를 쓰다가 얼마전에 카메라를 처분하고 또하나 구매하셨네요
지금쓰는 카메라가 무거워서 어깨가 아프다는 둥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구매를 하셨네요 소니 알파 A7R 풀프레임 카메라라고 하는데
저는 무엇인지 잘 모릅니다
그래도 비싸서 그런가 아이들 사진에 생동감이 있어요^^
이제 사진은 걱정끝이고!!!
이번 휴가때 좋은 사진 많이 찍어와야겠어요^^
오늘로 님 이벤트 참가 마지막이네요
정말 그동안 지원 너무 감사하고
아직 갈팡 질팡 뉴비이지만 앞으로 더욱더 좋은 스팀미언으로!!쭉쭉
즐거운 불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