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락장에서 모두 고생이 많으실텐데요...
직접 좋은글 하나하나 찾아가며 보팅하는게 제일 좋지만 시간적으로 보팅파워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간혹 댓글에 보팅해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위의 취지에 어긋나는것으로 판단되어 이번 이벤트부터는 포스팅에만 보팅하기로 했습니다. 본인의 포스팅이 없다면 좋은 포스팅을 추천해주세요~!
때마침 비트도 거래량 터지고 바닥 다져주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