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spoong
@spoong
53
Followers
485
Following
281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Created
2017-12-31 01:20
RSS Feed
Subscribe
Blog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spoong
busy
2018-07-10 05:12
동네 돌아다니는중~~
안녕하세요~ 맛있는점심하셨지요~! 비는 내리지않지만 흐린 날씨이네요~ 가끔씩 햇빛보이다가 사라지는~ 점심먹고 차한잔할겸 동네 한바퀴 돌아다니고 있네요~ 이쁜상점이 많아서 ~ㅎ 한복대여점도 있구 ~ㅎ 평일이라 그런지 다니기 너무 좋으네요~ 주말엔 사람들 많아서 잘나오진 않거든요~ㅎ 맛있는 커피 한잔하러 어여 들어가볼께요? 어디를 가야할지? ㅎ 좋은 하루 되시구요~
$ 0.531
8
7
spoong
kr
2018-07-09 06:58
주말에 오이피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spoong 입니다~ 며칠동안 비가 계속 내려서 ~ 맑은 하늘이 보고 싶을정도 이네요~ 주말에 집에만 가만히 있으려니~ 넘 심심해서 오이도 있구해서 간단히 오이피클 만들었네요~ 고추도 하나 넣고 월계수 넣어서 마무리 했어요~ 비오는 월요일 오늘도 수고 하시구요~ 힘냅시다~~ㅎ
$ 0.598
18
9
spoong
busy
2018-06-21 06:29
화창한 날~
날씨가 화창한 날입니다~ 오늘도 수고 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전 아이스 커피 한잔 하러 가야겠네요~ㅎ
spoong
busy
2018-06-19 07:18
이쁜엽서들~ㅎ
안녕하세요~ 흐린날씨에 덥긴 하네요~ㅎ 어제 동네 한바퀴 돌면서 들른 상점에서 이쁜엽서가 많이 있어서 구경했네요~ 옆에 가방도 이뻐서 한참 들여다 봤어요~ㅎ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 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구요~ 그 좋은 기분을 가지고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leeyh
steemhunt
2018-06-14 04:32
spoong reblogged
Amazon Echo spot - Smart speaker with touch screen
Amazon Echo spot Smart speaker with touch screen Screenshots Hunter's comment The Eco Spot is a fairly smart home speaker. It has a 2.5-inch touchscreen monitor and a built-in microphone. The best thing
spoong
busy
2018-06-15 08:21
혼자 생각중~~ㅎ
안녕하세요~~ 6월 시작한지가 얼마안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중순까지 와버렸네요~ 날짜가 왜이리도 빠른지? ㅎ 한참 바쁘게 지내다가 조금씩 쉬어가고 하다보니 ~ 주말이 다가와있네요~~ 이번 주말은 집 대청소도 해야하고 , 일주일동안 마트도 못가서~ㅎ 주말에 꼭 마트에 갈계획이고~~ 이건 꼭해야하는데~ㅎ 날씨가 화창하면 가까운 곳 산책도 가고 싶구~ 혼자 이리저리
spoong
tasteem
2018-06-14 06:33
[tasteem]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spoong입니다~ 제가 혼자 가서 커피 한잔 할때 자주 찾아가는 공간입니다 다들 아시는 커피이지만 ~ 오전에 햇빛좋은 곳에서 차한잔 하기 좋아요~ㅎ 이사진 너무 맘에 들어서 살짝 찍어봅니다~ 햇살좋은 자리~ㅎ 조용하고 넓은 공간이라서 책읽기 좋은 곳입니다~ 커피한잔하면서 홀로 좋네요~~ㅎ 오늘도 수고하시고요~ 맛집정보 스타벅스 대한민국 경상북도
leeyh
steemhunt
2018-06-11 17:13
spoong reblogged
G-SHOCK GPW2000-3A - G-shock that can connect with smartphone
G-SHOCK GPW2000-3A G-shock that can connect with smartphone Screenshots Hunter's comment This watch is equipped with 3 different techniques to get the right time. - Terrestrial radio wave reception (Multi
marabara
steemhunt
2018-06-13 16:55
spoong reblogged
FXMIRROR - 3D Virtual Fitting Solution
FXMIRROR 3D Virtual Fitting Solution Screenshots Hunter's comment FXMirror applies augmented reality technology. It reduces the hassle of wearing clothes. The developer says FXMirror, an augmented
spoong
busy
2018-06-12 04:57
점심시간 이용해서 산책중~~
안녕하세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전 간단히 빨리먹고 ~ 가까운 공원 근처로 산책중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지가 않아서 쉬엄쉬엄 걷기운동중~~ㅎ 내일 선거일이라고 다들 바쁘게 움직이시는분들 ~~수고 많으시네요~ 걷는중에도 계속인사입니다~ㅎ 이쁜꽃보면서 오늘 남은 시간도 화이팅이구요~ 다들 수고 하세요~ㅎ
spoong
tasteem
2018-06-11 08:48
꽃피는 화덕피자 ~
안녕하세요~@spoong입니다. 대구 수성못 맛집 "꽃피는 화덕피자" 입니다. 꽃피는 화덕피자는 제가 수성못 갈때마다 즐겨가는 곳인데, 진짜루 맛있어요~ㅎ 수성못 맛집 가족 외식으로 많이들 오시는것 같아요~ 봉골레 알리오 올리오 조개 정말 많구요~ 조금 매콤한 맛이나서 느끼하지 않네요~ 화덕피자 메뉴가 많이있어요~ 고르곤졸라피자 ~ 치즈라
spoong
busy
2018-06-08 12:33
[tasteem] 애슐리~
안녕하세요~ @spoong입니다~ 한주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정도로 후딱 가네요~ 천천히 갔음 하는맘이 요즘 많이 드네요~ 불금이라서 ~오랜만에 애슐리 방문합니다~ㅎ 제가 좋아라하는 양송이스프 ~~ 한가득 담아왔네요~ 먹고싶은거한가지씩~ㅎ 피자랑~ 들어갈때는 다먹을수 있어~ 했는데 이런~~ 더 이상 못먹었다는 함정이 ~ 커피만 3잔 정도 마시고 다른사람 먹는거
spoong
busy
2018-06-07 07:02
미니케잌~
안녕하세요~ 이제 무더위 시작할것같네요~ 어제 현충일 잘보내셨지요?! 하루 종일 집에서 쉬다가 나오니 ~ 오늘 너무 힘이드네요.... 지난 주말에 조그만 케잌 만들기 해서 찍어봅니다~ 만들어서 야외에 앉아서 막 먹었는데~ㅎ 다음엔 큰 사이즈로 도전해봐야겠네요~ㅎ 달달한 맛있는거 드시고 오후 힘내봅시다~ 에고~~ㅎ
spoong
busy
2018-06-06 13:09
꽃잎 떨어진 마당~~
안녕하세요~ 오늘 현충일이라서 잘보내셨지요~ 주말마다 돌아다녔더니 오늘은 정말 집에서 보내기로~ 마당에 피어있는 꽃~ 떨어지면서 이쁘게 보여서 찍어봤네요~ 저희 아버지가 가을에 국화 이쁘게 피운다고 밑 화분에 있는거 다 국화예요~ 미리 색깔별로 준비해 두신거죠~ㅎ 취미생활입니다~ 굿밤되시구요~ㅎ
spoong
busy
2018-06-05 05:59
국수한그릇~
안녕하세요~ @spoong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지요~~ 오랜만에 친구집 ~~점심 먹으러 잠깐 들렸어요~ 안본지 좀 되어서 ~ ㅎ 일한다고 바쁘다는 핑계로~ 간단하게 시켜먹자고 했더니~ 와~ 국수랑 전 부쳐주네요~ 여긴 날씨가 바람좀 불고 비올듯한 분위기 입니다~ 날씨좋구 ~~ 막걸리 딱한잔 해야하는데~ 커피로 대체 할려고 합니다~ㅎ 맛있는 점심 고마워친구야~
spoong
kr
2018-06-04 09:29
우리집 마당에 핀 꽃~ㅎ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지요~ 어제하루는 정말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푹쉬고 싶었는데~ 이리저리 다니다보니~ㅎ 한주 시작이 많이 힘든 오늘~~ 이쁜 꽃보면서 좋아라 했네요~ 남은 시간 화이팅이구요~ 힘내세요~ㅎ 우리집마당에 핀 꽃 주말에 찍은거입니다~
spoong
busy
2018-06-03 02:20
주말이다~~ㅎ
안녕하세요~ @ spoong 입니다~ 주말~~ 푹 쉬고 계시죠~~ㅎ 오늘은 날씨도 좋구 ~ 아침겸 점심으로 떡볶이 후딱해서 먹을준비해요~ 당면사리까지 넣었더니 국물이 없네요~ 맛있는 점심 하시구요~ 주말 잘보내시길 바래요~ 밥 먹고 우린 마트로 가야할것같네요~ㅎ
spoong
busy
2018-05-30 06:36
[booksteem] 카페에서 읽는 명시#5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행사가 많아서 죽~ 쉬다가 이제야 스팀잇 들어왔네요~ 오랜만에 온것같은 느낌~ㅎㅎ 경주엔 갑자기 비가 많이 쏟아지네요~ 시원하니좋은데~~ 너무 많이 오는건가?ㅎ 비오는날 분위기있게 명시 한번 읽어봐요~ 나랑 잘 맞지않는데~~ 한번 분위기 잡고 ~ㅎ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 반이 확 지나갔네요~ 오늘도 수고하고요~ 행복합시다~
spoong
busy
2018-05-24 07:04
힐링중~
안녕하세요~ 점심먹고 가볍게 산책한 곳입니다~ 미세먼지 나쁨이던데 ~~나무 보면서 힐링하길 바랍니다~ 전 나무옆에서 힐링중입니다~ㅎ 제가 좋아하는곳이구 ~ 저혼자만 다니던 곳이었는데~~ 이런 블로그에 한번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는곳으로 바뀌어서 사람들 피해서 다닙니다~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spoong
busy
2018-05-22 11:59
경주 보리사절
안녕하세요~ 부처님 오신날 잘보내고 오셨나요?~ 아침일찍 불국사 석굴암에 다녀올려고 계획한일이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급 취소 되구~~ 매년 가는 보리사절 올라갑니다~ 15분쯤 등산 하는 기분으로 올라가요~ 좀 가팔라서 ~~ㅎ 그래도 부지런히 갑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비빔밥~ 옆 물김치 대박 입니다~ 매년 맛있는 비빔밥~~ 이맛때문에 어디 가지를 못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