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있는점심하셨지요~!
비는 내리지않지만 흐린 날씨이네요~ 가끔씩 햇빛보이다가 사라지는~
점심먹고 차한잔할겸 동네 한바퀴 돌아다니고 있네요~ 이쁜상점이 많아서 ~ㅎ
한복대여점도 있구 ~ㅎ
평일이라 그런지 다니기 너무 좋으네요~ 주말엔 사람들 많아서 잘나오진 않거든요~ㅎ
맛있는 커피 한잔하러 어여 들어가볼께요?
어디를 가야할지? ㅎ
좋은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