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songgream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5 Followers
1 Following
January 18, 2018
songgream
kr
6y
페이스-북) 유병재
요즘 유병재님이 나오는 tv프로그램을 즐겨 보고 있어요 저는 사람 그리기에 매우 약해서 작년부터 유명인으로 연습을 하고 있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만 그리는데 아직까지도 실력이 많이 부족하여... 그리고 나면 죄스러운 기분이 드네요 ㅎㅎ 인스타그램에서 유병재그리기대회 진행중이라 거기에도 출품해 보았습니다. 다들 잘 그리시니, 심심하시면 해시태그 검색해보세요! 즐거운
$ 1.270
4
4
songgream
kr-art
6y
여행드로잉) 조식샷 찍는 즐거움
호텔 조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여행에서는.....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끔 너무나도 물가가 싼 나라이거나, 반대로 너무 비싸서 조식이 오히려 싼 나라에 묵을 때는 조식을 추가해 먹곤 하는데요, 이상한 데 집착이 있어서 매우 정성스럽게 디자인을 고려해서 담아 옵니다. 제 고정픽은 크루아상과 코티지 치즈입니다. 잘 담았나요?
$ 0.565
3
2
songgream
kr-art
6y
남과 사는 이야기 002. 노래 / Singing songs
Married life 002. Husband : J~ (This is the first verse of Korean song titled 'to J'.) Wife : (Thinking) by a breeze~ (following verse) Husband : Look at me~ (another song's second verse.... titled 'to
$ 0.685
2
songgream
kr-art
7y
남과 사는 이야기 001.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Lovers' quarrels are soon mended.
Married life 001. Husband : Bah! Wife : Hm! Husband : Hehe. Wife : Oh my god, it's so funny. 때는, 결혼 만 7개월이 되기 하루 전 날. 지금은(이라고 해봤자 이틀 지났다) 기억도 나지 않는 일로 기분이 상해서는, '다시는 말도 안하겠어' 라고 호기롭게 다짐하고는, 15분 후 플스를 하며
$ 0.550
5
2
songgream
kr-art
7y
여행드로잉)
오늘의 풍경은, 스톡홀름입니다. 짝짝짝. 정말 너무너무 멋있어요. 저는 10월 말에 결혼을 했는데, 신혼여행지로 스톡홀름과 핀란드 북부지역을 갔었어요. 따뜻한 나라는 언제라도 갈 수 있으니, 조금 무리해서 멀리 가보자 했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했어요. 스톡홀름은 낭만적이었고, 라플란드 지역은 진짜 멋졌거든요. 카메라 성능이 안좋아서, 어떻게 해도 색감은
$ 0.548
3
songgream
kr-art
7y
여행드로잉) 코펜하겐의 어느 날
저는 북유럽에 세 번 가 보았습니다. 첫 여행에서는 9월의 헬싱키와 탈린, 코펜하겐을 방문했는데, 헬싱키와 탈린에서 내내 흐리고 눈까지 왔던 날씨가, 코펜하겐에서 거짓말처럼 맑고 따뜻하게 개었어요. 그래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은 코펜하겐. 크루즈를 타다가 만난 어느 다리의 평화로운 풍경을 그려보았습니다. 아직 미숙한 관계로, 비율이 어딘가 달라져 버려서, 두
$ 0.574
5
4
songgream
kr-art
7y
여행드로잉) 스톡홀름의 거리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은 다시 가보고 싶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핀란드는 여러번 가봐서 이제는 그냥 지도 없이 다닐 수 있을 것 같고, 노르웨이에서는 꽤나 오랜 시간을 머물렀기 때문인지 아주 나중에 늙어서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스톡홀름에는 이틀 정도 머물러보았는데 머무는 내내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저는 굉장한 기분파라 날씨에 따라 여행지의 호불호가 갈리는
$ 0.782
3
songgream
kr-art
7y
여행드로잉) 군산 초원사진관
지난 주말 군산으로 1박 2일 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제 수탈의 아픈 역사가 남긴 흔적이 도시 곳곳에 스며있었고, 또 한 편으로는 그림 같은 풍경들이 가득한 도시였습니다. 일본식 건물들, 일본이 만든 철길, 그리고 아름다운 강과 바다. 이것들 만으로도 영화 세트장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는데요. 실제로 군산은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 배경인 초원사진관이
$ 0.050
6
8
songgream
kr-art
7y
여행드로잉) 코펜하겐의 자전거
저는 북유럽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생일이나, 보름달을 보거나, 기타 등등 기도할 일이 생기면 여러가지의 현생(?)소원을 빈 후 다음 생에는 북유럽에 태어나게 해달라고 빌지요. 오늘의 그림은 코펜하겐에서 만난 자전거입니다. 덴마크는 자전거 천국인데요, 사거리마다 차보다 많은 자전거들이 신호를 대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자전거 사진을 찍어왔지만,
$ 1.078
5
4
songgream
kr
7y
송그림(songgream)입니다
처음은 항상 어렵네요. 첫 만남, 첫 출근, 첫 포스팅...... 어떤 말로 시작해야 할 지 몰라 가입한 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 첫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그림그리기, 여행떠나기, 공상하기, 정리하기를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그림 그리기는 저로 하여금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작업입니다. 그림을 그림으로서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여행의 감흥을 그림으로
$ 0.522
15
16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