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은 내가 요리사!!
(짜라짜라짜 짜ㅉ..아 이건 ㅉㅍㄱㅌ 고..;;)
..가 아니라 주말엔 제가 집안살림을 다합니다ㅎㅎ
저녁을 뭘 먹을까 메뉴를 고민고민하다 결국 (ㅋ)
실패는 없다는 카레로 정했습니다 하하!! ~//
오늘은 고기를 해동시켜두질 않아서..급한대로 소세지카레로 :)
그 짜고 짜고 그냥 막 짜다는 '쟌슨빌 쏴싀즤'를 꺼냅니다!!
칼집을 살짝 내서 끓는물에 두번 삶아내고 잘라서 또 삶아냅니다.
(이거 정말 레알, 씨리어슬리 짜요..그냥 쓰면 소금카레 됩니다;;;)
오늘은 당근이랑 감자랑 그리고 양파를 먼저 볶아줍니다.
저는 원래 숨죽을까봐 양파를 나중에 넣고 볶았었는데요,
백종원님은 양파를 먼저 볶아 달달한 맛을 낸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양파를 첨부터 마구마구 볶아버렸습니다ㅎㅎ
그리고 썰어서 삶아낸 소세지를 넣고 또 들들 볶아주지용~
(야채 볶는동안 쏘세지 삶아내는걸 같이하면 시간절약ㅇㅇ)
야채가 익은것을 확인한뒤 물붓고 S&B 골든카레 매운맛!!!!!
쟌슨빌 소세지를 삶아내고 사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짜진 않을까?
하는 마음에 우유를 부어서 부드러운 맛을 내줍니다-*
그리고 천천히 저으면서 졸여주면~
눈누난나~맛있는 '쟌슨빌소세지'카레~~
일요일의 부드러운 이브닝카레가 완성됐습니당 ~//
역시 주말은 카레죠!! >ㅅ<v
참, 에어프라이어로 돌린 버팔로윙도 함께했어용~~
오늘도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요리시간이었습니당~~☆
by. 김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