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묘역에서 창신역 방향으로 북쪽에,
올리브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올떡볶이' 입니다.
어딜가나 기본으로 시키게 되죠,
떡볶이+순대+튀김을 시킵니다.
떡볶이는 매콤달달 아주 맛있습니다.
국민학교 시절 추억의 떡볶이 맛입니다.
순대도 추억의 맛 가득입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죠 :)
튀김도 고소하고 감질맛이 끝내줍니다.
역시 떡볶이 소스에ㅋㅋㅋ
추억이 가득한 '튀떡순'이 땡기신다면,
동묘역 '올떡볶이'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상호 : 올떡볶이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지봉로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