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입찰마감인 해외사업이 있어서 지난주는 평일에 계속 야근을 하고.. 심지어 주말까지 출근해서 일을 했네요. 온몸이 쑤시는게..몸살기인듯 하고^^;;
오늘도 아이들 아침을 먹이고 지친 몸을 이끌고 이른 출근을 합니다.
살짝 지쳤나봅니다. 으으..충전이 필요하네요.
기운은 없지만 오늘은 25일!! 월급날입니다ㅎㅎ 힘을 내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