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renakim

Rena
I'm a food lover and a realistic dreamer. I would like to share all of my interests.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884 Followers
158 Following
Korea
March 20, 2017
renakim
tasteem
5y
RE: 아빠의 마음이 느껴지는 동네 빵집 @곰세마리
아아아악~ 빵집이름 넘 귀엽잖아요. ㅎㅎㅎ
$ 0.000
0
renakim
tripsteem
5y
RE: [경주] 아이있는 가족에게 추천하는 한옥 스타일의 `란게스트하우스`
어머~ 너무 이뻐요. 경주여행에 늘 로망이 있는데.... 다음에 경주 가면 꼭 머물러봐야겠어요. 그나저나 반님 잘 지내시죠? 오래간만에 스티밋에 들렸답니다. ^^
$ 0.000
0
renakim
aaa
5y
RE: [영화리뷰] 봉오동 전투 - 국뽕이 아닌 사실!
저도 영화 재미있게 봤어요. 영화 보고 나중에 찾아보니... 일본 배우들에 대한 뒷이야기도 재미있더라구요. 특히 시선이 많이 가던 소년병 역을 맡은 배우는 연극배우 출신이고 봉오동 전투가 첫 영화라고 하더라구요. 외국에서 데뷰작으로, 그것도 자국의 부끄러운 행동을 보게된 배우는 어떤 마음이 들었을 까 생각해 보았답니다.
$ 0.000
0
1
renakim
kr-life
5y
RE: 하소연.. 치과치료...ㅠㅠ
그러게요... 치과라니...ㅠㅠ
$ 0.000
0
renakim
aaa
5y
RE: 90년대 로코의 정석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 Ramengirl🍜
이거 10번도 더 본것 같아요. 주제가도 너무 좋고.... 비록 게이 였지만... 친구 조지도 너무 좋았다는...ㅋㅋㅋ
$ 0.000
0
1
renakim
kr
5y
RE: [수수단상] “외지인이 안 찾아줘서 불경기라 힘들다 VS 이렇게 비싼데 누가 오겠냐”
강릉 갈 일 있음 역 근처에 가서 "봉평메밀칼국수"를 찾아봐야 겠어요. 고객을 귀하게 여기는 상인들에게는 이렇게 추천글로 보답하는 것도 예의겠지요. ^^ 그나저나... 수수님 저 이달 초에 방콕에 다녀왔어요. 언젠가 가게되면 히마판님하고 수수님께 보고하려고 했었는데... 급하게 일정이 잡혀서 후딱 다녀왔답니다. 40도를 넘는 더위 속에서 잠깐씩
$ 0.000
0
1
renakim
tasteem
5y
RE: 내생에 첫 마라탕 도전 그리고 성공 @라향각마라탕
반님~ 간만이에요. ^^ 저도 아직 마라탕은 처음인데... 반님 글 보니 도전해보고 싶어 지네요. 강서쪽은 그나마 김포에서 가까우니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잘 지내시죠?
$ 0.000
0
renakim
tasteem
5y
RE: [일상 테이스팀] 요즘 날이 더워 시원한게 땡겼다.
아... 홍대앞에도 분점이 있었어요. (지금도 있나?) 엄청 맵게 먹었던게 생각나네요.
$ 0.000
0
renakim
tasteem
5y
RE: [일상 테이스팀] 마음껏 전이 먹고 싶어요.
아우~ 전 고파요. 막걸리도 살짝... 알밤막걸리가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인생막걸리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0.000
0
renakim
kr-work
5y
RE: 마들렌을 만들어 보았어요.
여기저기 사진 올렸더니 커피 마시는 중인데 얼른 보내라는 답글들이 많았더랍니다. ㅋㅋㅋ
$ 0.000
0
renakim
kr-work
5y
RE: 마들렌을 만들어 보았어요.
아유~ 감사합니다. ^^
$ 0.000
0
renakim
tasteem
5y
RE: 미슐랭 가이드 맛집! 면부터 다르다 - 산동칼국수
15년쯤 전에 그 근처에 직장이 있어서 자주 들르던 곳이에요. 그때도 맛집이어서 줄서서 먹었답니다. 미슐랭 맛집이 되었군요. ^^
$ 0.000
0
1
renakim
kr-work
5y
RE: 지금까지 이런 유부초밥은 없었다~
아이고.. 저녁을 왜 그리 일찍 드셨어요. 제 포스팅이 테러였겠어요. ㅎㅎㅎ
$ 0.000
0
renakim
kr-work
5y
RE: 지금까지 이런 유부초밥은 없었다~
예쁘고 맛있어요. 입을 크게 벌리고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ㅋㅋㅋ
$ 0.000
0
renakim
busy
5y
RE: [삶의 동반북] 육지거북 별똥이 생존신고!
별똥이 안녕? 여전히 귀엽네요. ^^
$ 0.000
0
1
renakim
tripsteem
5y
RE: [도쿄 한줄] 하네다공항 도착 & 공항노숙
아.. 부럽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0.000
0
renakim
tasteem
5y
RE: 신대방 별밤...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별밤 아님!!!
포장마차 우동 먹고 싶어요~ 신대방동까지 가야 하는건가.... ㅠㅠ
$ 0.000
0
renakim
kr-work
5y
RE: 양갱 케익 보셨어요?
저도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요. 기본 양갱은 만들 줄 아는데... 이런 아이들은 좀 더 특별하고 보고있음 행복해지는것 같아요. ^^
$ 0.000
0
renakim
busy
5y
RE: [흑마늘 제조]집에서 흑마늘 만들어 봤습니다. 만들기 정말 쉬워요~
로이님 효자일세... ㅎㅎ 화이팅입니다. 아버님 잘 회복하시는것 같아 다행입니다.
$ 0.000
0
1
renakim
busy
5y
RE: [일기]자연별곡 부모님과 데이트! 건강하세요♡
"코인으로 돈벌면 부동산에 묶어두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접니다." 저도 격하게 동감!! 근데... 번 돈이 없다는 것이 함정...ㅠㅠ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