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게임에 쓰일 그림들을 하나하나 그려내고 있어요 ㅎㅎ 우는 표정이 절 닮은것 같기도...
전 면을 입체적으로 하나하나 쌓아가면서 그리는게 오래걸려서 먼저 선으로 스케치하고 괜찮다싶으면 다듬어서 작업을 합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첫 그림은 그냥 스케치없이 색을 바로 넣어서 그렸네요 .. 음 그렇습니다 ㅎㅎ
이런 두서없는 마무리;; 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