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Discover
Waves
Communities
Login
Signup
redblack
@redblack
43
Followers
52
Following
8
Follow
Resource Credits
Available
Used
Location
Songdo, Korea
Created
2017-05-24 14:26
RSS Feed
Subscribe
Blog
Blog
Posts
Comments
Communities
Wallet
redblack
muksteem
2018-04-29 04:17
주말 요리 What to eat at home?
약속없는 날, 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해야하는 날, 뭐먹지? 저는 이번 주말 타코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미국출장 때에 슈퍼에 들렀다가 눈에 띈 그것은 바로 TACO BELL Crunchy & Soft Taco Dinner Kit! 타코벨을 마지막으로 먹어본 날이 한 3년쯤 전인것 같고, 키트 패키지에 적힌 instruction도 어렵지 않아보였기에 바로
$ 5.278
4
3
redblack
muksteem
2018-04-28 09:44
Incheon-London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탑승기!! BA World Traveller Plus
안녕하세요! 또 다른 출장기를 들고온 레드블랙입니다.ㅎㅎ 이번 출장은 일주일의 단기 출장으로 영국!으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출국 일주일 전에 발권을 하다보니, 이코노미석이 모두 만석이라 감사하게도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에 탑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이란 영국항공 (British Airways)의 좌석종류인데요, 이코노미석보다는 공간이 조금
$ 7.450
4
3
crawfish37
jazz
2018-04-10 14:46
redblack reblogged
Once in a Blue Moon 원스인어블루문
Once in a Blue Moon 푸른 달이 뜨는 밤, 매우 드문 순간. 몇 번 찾아오지 않을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한국을 대표한다는 청담소재 재즈클럽의 이름입니다. ONCE IN A BLUE MOON. 영화에서 나올것만 같은 구절, 인생에서 잊지못할 아름다운 밤을 선사 해주겠다는 의미일까요? 푸른달을 형상화라도 한듯, 공연장 뒤 시그니처 네온사인을
redblack
muksteem
2018-04-01 11:21
Atlanta-Incheon 비지니스석 탑승기!! Korean Air Business class!!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팀잇에 돌아왔습니다. 두 달간 해외 출장을 다녀오느라 (핑계입니다만) 글을 많이 올리지 못했네요. (미국 Scottsdale, Salt lake city, Yokohama, London, Lisbon, Orlando 다녀왔어요. 어마어마했네요.) 출장지에서 방문한 곳과 먹은 음식과 (물론 업무도 많이...) 스토리도 추억도 많이 쌓였던
redblack
food
2018-01-05 08:32
Michelin 2 Starred Jung Sik 2018 미쉐린가이드 2스타 정식당을 가다!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청담 정식당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발렛 가능하고 입구의 크리스마스 데코도 이쁨이쁨 ( 외국에서 친구가 놀러와 가보고 싶은 식당을 손꼽았기에 방문했어용 2명 예약을 5명으로 당일 변경하였으나, 다행히 가능하였음~ 4 courses 66,000원 Appetizer로 아뮤즈 부쉬가 나오게 되는데, 어쩜 미니어쳐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감탄을 자아내는
redblack
kr
2017-09-03 08:24
써니뱅크 환전소 후기 Sunny Bank
써니뱅크는 제가 애용하는 환전소 인데요! 해외 출장을 자주 가는 1인으로서 환전 우대율 90%를 안챙길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출국하기 직전에 환전소 들러서 외화 챙겨 갈 수 있으니 이보다 편리할 수가 없지요. 사진은 이번주에 가게 된 유럽 출장을 위해 소액만 환전해보았어요. 최소 환전 가능액은 100 US달러입니다. 환전 우대 90% 받으니까 참 좋죠? 또
redblack
kr
2017-09-03 08:19
Surache Holiday Inn Songdo 홀리데이인 19층 수라채 부페
송도는 국제도시인만큼 정말 여러 체인의 호텔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홀리데이인. 4성급의 중가의 호텔입니다. 여기 19층에 수라채라는 뷔페가 있는데, 4번 정도 방문한 경험이 있는데, 이번에 경험한 수라채 후기를 몇 자 적어볼까 합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한적한 분위기에 손님도 많지 않아 편안히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수라채는 디저트가 좋다고
redblack
kr-newbie
2017-08-23 08:2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최근에 steemit에 알게 되어, 활발히 글을 써보려고 소개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사진은 저저번주 가족 여행으로 방문했던 강릉의 경포 해변입니다~ 앞으로 여행 글이나, 음식 글을 많이 남길 것 같네요! 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redblack
introduceyourself
2017-08-21 01:41
First Post; I am no good writer, but maybe someday, I will be?
Hi, there. I am new to this crytocurrency rewards system, but would to love to know more about it. I love to travel, eat, and hang out with friends and family :)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