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realsunny

Realsunny
ex-software engineer | I love classical music, cook, family including two lovely cats, jazz, milky way, photography, travel, and wine.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733 Followers
307 Following
January 13, 2018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보기][뉴질랜드 #3.] 푸카키 호수와 아오라키 마운트 쿡 빌리지 & 후커밸리 트랙
ㅋㅋㅋ 아니 이 간단 명료한 답글은 무엇입니까?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travel-Firenze] 명품 쇼핑하기 좋은 더 몰 아울렛
역시 다들 여행 스타일이 다른가봐요. 제가 혼자 여행 루트 짤 때는 아울렛은 그냥 지나치는데, 친구들이랑 여행하다 보니 결국 아울렛에도 가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별로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 시간에 맛집 한 군데라도 더 가고 싶었던. ㅋ
$ 0.000
0
1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보기] #623. 미로의 도시 모로코 페스/ Morocco
타진. 저 그릇 마트에서 파는건 봤는데 어디쓰는 건지 되게 궁금했었어요. 제가 붉은 고기를 못 먹다 보니깐 ㅠ. ㅠ 중동에 살면서도 못 접하는게 있었네요. 말씀하신 예복은 저도 비슷한거 있어요. ㅋㅋㅋ 안그래도 저거 입고 어느 행사에 갔더니 모로코 스타일이라고 하더라고요. :) 아부다비나 두바이 여행하다 보면 저렇게 생긴 옷 파는 곳이 종종 있는데, 되려 현지인이
$ 0.000
0
1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 보기][뉴질랜드 #2.] 은하수 촬영하기 좋은 예쁜 호수. 그리운 Lake Tekapo
그 선한 목자 교회를 밤에도 가보고 싶었는데 (거기서 은하수 찍은 사진들이 진짜 예쁜게 많거든요), 무서워서 못갔어요. ㅠ. ㅠ 저희 부부는 왜이렇게 겁이 많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travel-Firenze] 눈부시게 화려한 금빛 천장화. 산 조반니 세례당.
저 이상하게 피렌체 세 번 다녀오는 동안 여긴 한 번도 못들어가봤어요. 그 중 한 번은 공사 중이었던 것만 기억나요. :( 남부 유럽 문어요리 저도 좋아해요!! 엄청 천천히 삶으면 되는건지.. 저도 해보고 싶은데 아부다비엔 생물 문어를 안팔아요 :( 게다가 남편은 안쫄깃해서 자기 취향 아니라고 ㅋ
$ 0.000
0
1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 보기][뉴질랜드 #2.] 은하수 촬영하기 좋은 예쁜 호수. 그리운 Lake Tekapo
ㅜㅜ 저도 하필 그러다보니.. 말도 안되는걸 알면서도 피하게돼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보기] 사막에서 만난 기적
@realsunny입니다. ㅋㅋㅋ 소환 안하려고 일부러 오타내신듯도. 이 글 작년에 읽었던 게 생각나요. 저는 Liwa 호텔만 가봤었고 작년말에 말씀하신대로 Qasr Al Sarab에 다녀왔는데, 생각해보니 이렇게 (나름) 가까운 곳 두고 왤케 먼데만 다녀왔을까요? 🤣
$ 0.000
0
1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 보기][뉴질랜드 #2.] 은하수 촬영하기 좋은 예쁜 호수. 그리운 Lake Tekapo
네. 남편이랑 다녀온 곳 중에 다시 꼭 가자고 한 곳은 테카포 밖에 없는 듯 해요. 사실 두 번째 여행도 테카포를 갈 목적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당일날 목적지를 급하게 바꿔서 못 갔어요. ㅎㅎ 뭐 또 갈 기회가 생기겠죠.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 보기][뉴질랜드 #2.] 은하수 촬영하기 좋은 예쁜 호수. 그리운 Lake Tekapo
네 저희도 테카포 호수는 언젠가 꼭 한번 다시 가자고 했어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
매번 가는 곳만 가다 보니 이렇게 예쁜 길이 있는 줄 몰랐어요. 다음에 서울에 가면 천천히 걸어보고 싶어요.
$ 0.000
0
1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 보기][뉴질랜드 #2.] 은하수 촬영하기 좋은 예쁜 호수. 그리운 Lake Tekapo
유럽처럼 볼거리가 가득한 곳에서는 아무래도 뭐 하나라도 더 보러 돌아다니게 되지만, 뉴질랜드처럼 자연이 멋진 나라는 그냥 거기에 있는 자체 만으로도 충분했어요. 다음에 꼭 한 번 즐겨보세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616. 이중섭 박물관& 거리 / 서귀포
여기 꼭 가보라는 얘기는 몇 번 들었는데, 어쩌다 보니 한 번도 못들렀어요. 자연의 싱그러움도, 그림도 너무나 좋은 곳이네요. 그런데 저는 당시 화가였다는 사실에 금수저 도련님일 줄만..
$ 0.000
0
1
realsunny
tripsteem
5y
RE: UAE 여행 뉴스 #5
오만이라는 국가가 잘 알려지진 않아서 그래요. 사우디 처럼 기름 부자도 아니고 예멘처럼 내전으로 시끄럽지도 않고, 그냥 조용한 이슬람 국가거든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보기][뉴질랜드 #1.] 뉴질랜드 여행 일정, 비용 및 후기
ㅎㅎ 아녜요. 저희는 마음대로 즐기는 대신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지식은 못 얻어가는 경우가 많아요. 정말 딱 공부한 만큼만 보게 되는거라서요.
$ 0.000
0
realsunny
kr
5y
RE: [kr-pet] 일상
정말 깜지한테 보호받는 느낌 들만 해요! 여기도 기온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어서 좋아요. 페니도 신나는지 낮부터 정원에 나가 있고요. 아직 체감온도는 40도가 넘지만 다음 주에는 최저온도가 드디어 29 정도로 내려올 것 같아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 보기][뉴질랜드 #2.] 은하수 촬영하기 좋은 예쁜 호수. 그리운 Lake Tekapo
네! 뉴질랜드 처음 갔을 때 도착한 곳이라 더욱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숙소에서 방을 배정 받고 처음 나갔을 때의 그 느낌이란!
$ 0.000
0
realsunny
kr
5y
RE: [kr-pet] 일상
정말 깜지한테 보호받는 느낌 들만 해요! 여기도 기온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어서 좋아요. 페니도 신나는지 낮부터 정원에 나가 있고요. 아직 체감온도는 40도가 넘지만 다음 주에는 최저온도가 드디어 29 정도로 내려올 것 같아요.
$ 0.025
3
2
realsunny
tripsteem
5y
RE: [지난 여행 다시보기][뉴질랜드 #1.] 뉴질랜드 여행 일정, 비용 및 후기
별 보는거 저도 한동안 정말 좋아했어요. 뉴질랜드 남섬의 테카포 호수 주변이랑 몰디브에서 정말 잘 보였어요. 친구들 얘기론 몽골과 이집트 사막도 멋있다는데, 아쉽게 아부다비 두바이 근처 사막은 빛공해가 심해서 안보이더라고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경주]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대릉원` 나들이
와.. 저는 어릴 때 경주 간 것 외에는 작년 1월에 간게 마지막이라 이곳이 이렇게 푸르른 줄 몰랐어요. 사진 보니깐 부모님과 다시 한 번 가서 차도 마시고 노을도 감상하고 싶어요.
$ 0.000
0
realsunny
tripsteem
5y
RE: UAE 여행 뉴스 #5
무스카트도 아름답고, 그곳에서 갈 수 있는 오아시스도 멋진 곳이 많았어요. 하지만 동남아도 좋죠. 휴가 때 비행기 오래 탈 것 생각하면 지치더라고요.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