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일러스트를 그리시면서 스팀잇에서 활동 중이신 님이 디자인 하신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어제 우연히 님이 올리신 글 드디어 아이폰 케이스 판매를 시작 합니다^^ 을 보고 한번 둘러보았죠. 에어팟 케이스가 없는 상태였는데, 이쁜 것 있으면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사이트를 둘러보았는데, 탐나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
고민 끝에,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에어팟 케이스를 골랐답니다 :)
마침, 님께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주신다고 하시기에 냉큼 신청하고 적용하였습니다!
덕분에 배송료 포함해서 7500원에 이쁜 에어팟 케이스를 살 수 있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둘러보세요. 아이폰 케이스 같은 경우 옛날 모델(6, 7, 8) 케이스도 있어서 저는 지금 있는 케이스가 해질 때 다시 주문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