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도자기를 만들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입니다!ㅎㅎ 아래는 저의 작품이고요. 주로 제가 좋아하는 강아지와 물을 모티브로 작업하고있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것들 그리고 저의 작품들을 같이 공유하고싶네요! sns활동이 거의 처음이라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