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 시세가
또 떨궈지네염...
이놈의 비트스캠때문에 죄다 하락하다가...
180원대로 안착하고 있습니다 ㅠ
만원이 되는 그날까지 가즈앗! 🐲🐲🐲
오오....
2번밖에 안졌네염...후우....
오늘은 과연 무엇을 줄 것인가!!
오...에픽이가 한장 나와줬네염... 다행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