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왜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 할까요
사후 세계를 알게 된다면 현생에 있는 사람들이 좀더 열심히 살지 않을까요? 생을 마감하는게 끝이다보니, 앞뒤도 안돌아보고 현생에만 매몰되어 있는게 현실입니다. 현생을 어떻게 마감하느냐에 따라 사회세계나 다음세계에 대한 연결점이 분명 있다면 좀 더 아름다운 세계가 되지 않을까.
사후세계가 있다면 꼭 알고 싶네요.
RE: 왜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