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mymy

마이마이
디자인&개발&스타트업 러버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61 Followers
94 Following
Seoul
January 30, 2018
jimkim
kr-event
7y
mymy reblogged
왕십리역 6번출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2차 결과보고 및 3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2018년 새해를 맞이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내일 모레면 3월을 맞이하게 됩니다. 2017년 하반기부터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여러 좋은 글들을 구독하면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8년 1월에 부족하지만 나도 글을 한 번 써보자 마음 먹고 시작했습니다. 매일 1개의 글을 쓰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 6.162
20
21
jimkim
kr
7y
mymy reblogged
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오늘, 내일 타임한정 무료커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점심식사 즐기고 계신가요? 내일이면 발렌타인데이, 모레면 설날연휴네요 : - > 연휴를 맞이하여 소소하게 제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이벤트를 열어보려 합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제가 받은 것도 있고 그래서요 !! 이번엔 제가 그에 보은하고자 합니다. 지난 달에 뚝섬역에 위치한 스페셜티 커피 전문 카페 @harryscoffee
$ 29.804
22
42
jimkim
kr-event
7y
mymy reblogged
스노우사에서 만든 퀴즈 풀어서 우승하면 돈 벌 수 있는 앱 잼라이브(JAM LIVE)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월요병 없이 모두들 칼퇴하셨는지요 ? :-) 저는 오늘 알게된 재미난 어플이 있어서 early adopter가 많은 스팀잇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좋겠다 싶어서 이렇게 퇴근하자마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네이버의 자회사인 스노우(SNOW)는 최근 일본 소프트뱅크와 벤처캐피털로부터 5000만달러의 투자를 받는 기염을 토한 회사인데요.
$ 0.000
3
6
jimkim
kr
7y
mymy reblogged
[오빠툰] 라섹수술한 오빠의 장난질 (feat.톰과 제리)
안녕하세요 ! @jimkim 입니다. 오늘 야근하고 있는데 갑자기 제 동생한테서 카톡이 하나 왔어요~ 2015년에 제가 라섹했을 때 일화를 그린 만화를 보냈더라구요ㅋㅋㅋㅋ 야근하느라 피곤해있었는데, 잠깐 장난칠 때의 그 희열이 생각나서 한참 웃었습니다. 라섹해보신 경험 있으신 분은 아실거에요. 라섹했을 때 누릴 수 있는 그 특권 ㅋㅋㅋㅋ 흔한 짖궂은 오빠의
$ 2.231
6
4
jimkim
kr
7y
mymy reblogged
REBORN-PROJECT #prologue | 제 다이어트의 비하인드 스토리 들어볼래요?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기그경제 체험기"를 쓰는 와중에 제가 몇 일 전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REBORN PROJECT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저는 어릴 적부터 4.2kg의 우량아로 태어나서 초등학교 때부터 매년 키도 10cm씩 컸지만 몸무게도 10kg씩 쪘던 비만아동이었습니다.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면 하는 신체검사날이 그렇게도
$ 1.630
9
10
jimkim
kr-newbie
7y
mymy reblogged
[나눔] 스타벅스 카페모카 3잔을 나누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jimkim 입니다. 좋은 글을 쓰려고 노력하다보니 새로운 글이 잘 안써져서 스팀잇에 글을 쓴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 제가 쓰고 있는 글 외에 제가 오늘 갑작스럽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뉴비인 제가 스타벅스 카페모카 3잔을 스팀잇 커뮤니티 분들과 나누고 싶어서 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암호화폐, 블록체인, 탈중앙화의 개념을 공부하면서 재미있었고
$ 0.058
8
24
스타트업에서 개발자를 구하는 법
(이 글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며, 초기 스타트업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스타트업 대표님들이 입에 달고 사는 얘기가 있다 "혹시 괜찮은 개발자 있냐?" 나와 제대로 된 면식 한 번 없는 분임에도, 염치 불구하고 본인이 창업을 준비하신다며 연락이 오는 경우도 있다. 십중팔구 본인의 회사에 개발자로 와 달라, 그게 어려우면 다른 개발자라도 좀
$ 55.709
65
65
Seven Day B&W Challenge - Day1
[KR][EN]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twowoo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twowoo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D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e rules are here
$ 0.091
7
3
twowoo
kr
7y
mymy reblogged
Seven Day B&W Challenge - Day5
[KR][EN]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hestia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estia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D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e rules are here
$ 0.042
4
2
mymy
kr-newbie
7y
블러드문 직촬! 지금 바로 달을 쳐다봅시다!
안녕하세요!! 디자인&개발&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은 @mymy입니다!! 자기소개 이후 첫 포스팅을 급하게 작성하게 됐네요. 바로 오늘밖에 볼 수 없는 특별한 이벤트 때문인데요! 지금 바로 밖에 나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붉은 빛의 달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이 달은 붉은 피의 색깔과 같다고 하여 '블러드 문(Blood Moon)'이라고 부르는데요.
$ 1.313
13
15
mymy
kr-join
7y
개발하는 뉴비의 자기소개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mymy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요즈음 블록체인에 대해서 공부하다보니, 좋은 정보는 모두 스팀잇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대해서 좀 알아보았죠. 좋은 컨텐츠에 대한 보상, 소통, 철학, 시스템... 이런 커뮤니티가 있다니! 여긴 유토피아야!ㅋㅋㅋㅋㅋ 가입 신청을 하고 승인을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길게
$ 2.079
15
3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