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에 몇년전부터 부도가 난 아파트가 그대로 방치되어있습니다.. 공사 마무리에서 부도가 난건지..외관은 다 지어졌는데.몇년간 그대로 방치되다 보니...보기에 너무 안좋고..안좋은 일도 생길것 같고 귀신이 나올듯한데.. 오늘 영화촬영할려고 하는지 카메라맨들이 보이네요.. 무슨 공포영화라도 찍을려고 하는건지... 영화라도 찍어서 흥해서..아파트 다시 재건될수 있었으면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