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화가 활짝 폈네요..봄이 왔나봐요..그래도 오늘 아침은 조금 쌀쌀합니다.. 어제 코인시장에 빨간 불이 들어와서..기분이 좋았습니다... 코인시장에도 봄이 오고 꽃이 피는 봄이오네요...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