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장성역에 갈일이 있어서..나갔다가..장성 빈센트의 봄축제가 있었네요... 장성에 살면서도 이런 축제가 있었는지도 몰랐습니다.. 그래도 늦지 않게 발견해서 빈센트의 작품도 구경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성역 바로 옆에..기차 한칸을 갤러리로 꾸며 놓았습니다 막 입구를 들어서면 빈센트 고흐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2층도 있는데..2층은 등불과 부채가 전시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