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일이 있어서 남친은 강아지 하고 동해바다 보러갔어요.... 바다를 처음 보는 강아지 두부.... 뒷모습이 마냥 귀엽기만 하네요.. 아...저도 동해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이곳은 덥기만 하고... 바다소리 듣고 싶 어집니다..바닷바람도 쐬고 싶고요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