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스타벅스 너무나 많이 있지만 강바라보면서 마시는 곳이 많이 않지요 ㅋㅋ
드라이브겸해서 커피마시러 가기 좋더라구요
조기 보입니다 보여~^^
이곳입니다
제가 갔을땐 날씨가 많이 안 좋았습니다
비가 내리다 말다 해서 너무나 짜증났지요 ㅋㅋㅋ
하지만 사람은 왜이리들 많은지 가게가 드라이브쓰루라서 협소하더러구요
저 자리가 명당인거 같습니다
열심히 한명은 주문을 하고 한명은 자리 맡을라고 하고 ㅋㅋㅋ 분업화가 잘되어야 할 수 있겠더라구요
결국은 메뚜기 처럼 이리 옮기고 저리옮기고 하면서 좋은 자릭에 않았습니다
ㅋㅋㅋ
날씨가 좀 잘 따라줬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바람쐬러 한번 가기 참 좋은 장소인거 같습니다
한잔들고 강가 걸어두 되구요
이상 먹스타였습니다
팔당 스타벅스 한강이 시원하게 보인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