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합정에 있는 빈 부라더스 갈려고 했더니 주차도 그렇고 사람도 많고 해서 다른곳을 찾다가 상수에 있는 앤트러사이트를 가게 되었네요
드립도 많이들 마시나 보네요 드럽퍼들이 나열되어 있는거 보니~^^
1층 공간입니다
대부분 2층으로 가서 앉더라구요
2층입니다
넓고 좋더라구요
밖에서 마셔도 될거 같습니다
좌석은 별로 없지만~^^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들이키고 왔네요 ^^
이상 먹고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토정로5길 10 1층 2층
상수역 앤트러사이트 요기도 넓고 좋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