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보자마자 아차 싶었습니다 뭔가 느낌이 그때 그건가?! 싶더라고요 ㅋㅋ
3주가 지났다지만 잊고 지냈다니... 바빠서 이해를 ㅈ.... 크흠...
겉을 뜯어서 보니 오호~ 단색계열의 깔끔한 타이포 +_+
포장용지가 제 스타일이네요 이런 깔끔깔끔 심플심플 !
두둔! 열어보니 상품들이 한가득!
C set(엽서세트+떡메모지+에코백(1ea)+캔뱃지 Ecobag+ Postcard(2ea)+memo paper(100ea)+pin badge)
를 구입했습니다~ 막상 스팀잇 찍힌거 보니 기분이 묘하네요 ..
디자인은 깔끔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전 심플한걸 너무 좋아해서 흐흐
보자마자 올리는거라 사용후기 같은건 없네요 .... ㅋㅋㅋㅋ
마지막 에코백까지 너무 귀엽습니다~ㅎ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에코백 들고다니면 스티미언 분들이 알아보고 아는척 해주실려나요?ㅋㅋㅋ
잘쓰겠습니다 쪼야님~!!!! ㅎㅎ
< Qna서포터즈 >에서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