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Hive account@loftyjuhee입니다^^
오늘 27개월 아들의 저녁은 가쓰오우동으로 해결ㅋㅋ . . 굳~♡ . . .
. . .
약간 뜨겁지만 .
. . 맛있구요^^, 젓가락질 능숙🤔😁😁😁 . . . 2차전 저녁 돌입ㅋㅋㅋ . . 12월생인 아들을ㅋㅋ . 엄마는 맥이고 또 맥입니다ㅋㅋ엄마들은 아실듯ㅋㅋ . . 큰아들을 끝으로 마무으리! . . .
자정의.. 삼겹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