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내린 눈구경합니다. 아이들과 근처공원에 나가서 멋진 눈구경을 했어요. 눈꽃
다음주엔 졸업식이다. 헤어짐이 아쉬워 눈밭에서 추억을 만들었다. 작은 눈사람도 만들면서 동생들과 함께나왔으면 좋았겠다고 말하는 졸업반 친구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