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lesto

lesto
love movie, Tolkienist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978 Followers
335 Following
April 2, 2017
lesto
kr
6y
곧 돌아옵니다...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방학이 한달 반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이거 ㄹㅇ 실화냐... ㅠㅠ) 최근 글이 7일 전이네요 엌ㅋㅋㅋㅋㅋ 이 나태함 반성합니다 -ㅅ-... 이번 하반기가 대학교 마지막 학기인데요. 며칠 전부터 학교 도서관에 있는 책들을 최대한 많이 읽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나서 독서 시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장르 불문 닥치는대로 빌려서 읽고
$ 1.358
24
8
lesto
kr
6y
마블 신작 앤트맨 & 와스프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어제 심야로 앤트맨&와스프를 보고 왔습니다. 4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개봉한 마블영화인데요, 어벤져스 3과 관련된 내용이 있다하길래 궁금해서 봤습니다. 소개 앤트맨&와스프는 2015년도에 개봉한 앤트맨 1편의 후속작입니다. 7/4일 개봉했고 관람 관객수 350만입니다. 열흘정도 지났는데 350만이라니 엄청난
$ 1.965
23
17
lesto
kr
6y
[일상글] 근황...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잠시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오랜만에 집에 가서 머물다왔답니다. 오랫동안 못봤던 친척들도 만나고, 동네친구들도 잠시 만났습니다. 맛난 음식들을 배터지게 먹으며 모처럼 여유를 가지고 쉬다왔습니다. 간만에 만난 사람들 모두 제 얼굴이 밝아졌다면서 무슨 일이 있었냐고 많이들 물으시더군요 ㅋㅋㅋㅋ 아버지는
$ 2.300
25
13
lesto
kr
6y
[중국드라마] 사마의 최후의 승자 리뷰
방학 시작 7일이네요, 3일 전부터 보고 싶었던 드라마를 주구장창 봤습니다. 5개월 전 제가 간단 리뷰글을 남겼던 사마의 관련 중국드라마입니다. 총 2부로 나뉘어져있는데요. 1부 사마의 미완의 책사 이후 국내 방영을 손 꼽아기다렸기 때문에 쉬지 않고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삼국지 후반부의 주인공인 사마의는 명문가의 자녀입니다. 성은 사마, 이름은 의, 자는 중달입니다.
$ 4.270
25
13
1
lesto
kr-gazua
6y
[kr-gazua] 축구 vs 심야영화 뭐가 좋을까??
안녕 형들, 주말인데 다들 잘 지내고 있어?? 난 오늘 집 청소하고 영어공부 했엉!! >_< 새벽에 우리나라 축구하잖아... 오늘 지면 끝인데 봐야할까?? 스웨덴이랑 하는거 보니까 멕시코한테 질거 같은데 ㅠㅠㅠ 형들은 새벽 한국 축구 경기 vs 심야영화 (오션스 8) 중에 선택한다면 어떤걸 고를래??
$ 1.917
16
16
lesto
kr
6y
스티밋 1년차 뒤를 돌아보며..
작년 3월 친구A에게 연락을 받았습니다. 연락이 온 친구 A는 스티밋에 먼저 입문했던 친구입니다. 그리고 친구 B를 통해 저의 소식을 들으며 지내고 있었죠. A는 친구 B를 통해 제가 글쓰기에 관심이 많이 있음을 알았고, 저에게 스티밋을 추천해줬습니다. 그 때 당시 저는 비트코인도 모르고 있었고, 채굴이니 노드이니 어떤 지식도 전무한 상태였습니다. 단지 글쓰기에
$ 3.261
41
35
lesto
kr
6y
생존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간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매너리즘에 빠져서 스티밋은 눈팅만 하고 있었습니다. 다음주에 시험이 끝나는데 써놨던 글을 다듬어서 업로드 할 생각입니다. 요즘 시장분위기가 많이 험악해졌습니다. 기사분들이 가격을 올리긴 하는데 억지로 가격을 끌어올린다는 느낌을 지울 수 가 없더군요. 장 자체가 얼어붙었는데, 녹을 기미가 안보여서 안타깝습니다.
$ 1.963
25
13
lesto
kr-movie
6y
풀씨, 당신의 영화에 실망했소!!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랜만에 영화리뷰글을 쓰게 됐습니다. 사실 3일 전부터 데드풀 2 리뷰글을 쓰고 있는데, 원하는 글이 안 나와서 업로드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써놨던 글을 다 지우고 이렇게 정체불명(?)의 글을 쓰게 되네요.. 스포일러할 내용이 없어서 간단하게 리뷰하고 마치겠습니다. 좌측부터 도미노, 데드풀, 케이블 데드풀 1편에 비해
$ 6.804
33
29
lesto
kr-youth
6y
lesto의 첫 농촌봉사활동 이야기!!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살면서 처음으로 농촌봉사활동을 하러 간 날입니다. 오전 8시 30분에 출발했는데요!! 그래서 평소 하던 식자재 알바를 30분 일찍 시작하고 부리나케 집으로 돌아와 짐을 가지고 집합장소로 향했습니다. (다행히 10분 일찍 도착 ㅎㅎㅎ) 저 포함 총 20명의 학생 그리고 학생과 선생님들이 참여했습니다. 농활 장소는
$ 3.721
36
37
1
lesto
kr
6y
오랜만에 걸려온 한통의 전화.
오랜만에 대학친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편입을 했던 그를 처음 만난건 2016년 하반기. 제가 손에 꼽는 인생의 암흑기를 겪고 있던 시기였습니다. 우연치 않게 이야기를 하다가 자연스레 친해졌는데 그 친구와 합이 잘 맞아서 많은 주제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친구 덕분에 전혀 몰랐던 경제에 대해 눈을 뜨게 됐고, 미술과 예술, 술에 대한 지식도 얻었죠. 아무래도
$ 6.574
34
21
lesto
kr-youth
6y
[일상글] 한주간 있었던 일들.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간만에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다들 5월초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오늘 오후, 업비트 압수수색 소식을 듣고 급하게 코인들을 처분했습니다. 살짝 늦게 대응하긴 했지만 하마터면 완전히 물려서 이도저도 못할 뻔 했네요. 손절을 한 바람에 손해가 생겼지만 다행히 치명적이진 않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악재에 의해 손실을 보니 좀
$ 3.908
19
10
lesto
kr
6y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간단 리뷰 (스포 약간...??)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봤습니다. 울산 삼산 CGV IMAX관에서 관람을 했고 정말 설렜습니다. 영화 관람 전, 예고편의 기대치보다 못해서 실망하진 않을까 내심 걱정을 했는데 쓸데없는 걱정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를 찍었던 루소형제답게 아주 마음에 들게 영화를 만들었더군요. 이제 천천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6.603
22
26
lesto
kr-youth
6y
[일상글] 4월의 마지막날. 일상에 대해 주저리 주저리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늘 졸업논문 제출을 하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어휴... 이 게으름이 아직도 제 정신에 남아있어서 하마터면 큰일을 치를뻔 했어요.. 졸업논문을 제출하니 진짜 졸업이 눈 앞에 다가왔다는게 느껴지더군요. 아쉬움과 후련함 싱숭생숭함등 많은 감정들이 생겼다 사라졌습니다. 내일 모레!! 손꼽아 기다리던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 3.945
18
16
lesto
kr-movie
6y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즐기기 위해 알고 가면 좋은 내용!!
안녕하세요 lesto 입니다. 어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3편!!을 올리려 했는데 안 했습니다. 이유는 3편으로 나눠서 마블세계관을 설명하는 것은 좋으나, 잘 모르는 분들은 오히려 과도하게 많은 정보로 인해 혼란스러웠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오늘 피로가 쌓인 몸에게 모처럼의 휴식시간을 부여하면서 다른 방식으로 글을 쓰겠다고
$ 17.818
28
25
lesto
kr-youth
6y
[일상글]마음의 평화를 얻은 4/25일 그래서 인피니티 워는 언제 보러 가지??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 한주의 절반인 오늘 수요일!!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4/25일인 오늘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한 날이네요!! 저는 다음주 수요일에 보러갑니다!!!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서울에 있는 아이맥스 성지 용산은 가지 못하고 ㅠㅠ... 제 2의 성지라고 불리는 울산 삼산에 가서 볼 예정입니다!!! 비록 용아맥(용산 아이맥스)에서
$ 5.598
25
21
lesto
kr
6y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2편!!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1편!!의 후속편을 가져왔습니다!!! 참 오래걸렸쥬...? ㅎㅎㅎ (이 글을 읽기 전에 1편을 읽고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부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있었던 마블영화를 다룹니다. 2012년 어벤져스 1편 이후로 초기 어벤져스 멤버인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의
$ 4.401
26
31
lesto
kr-youth
6y
[일상글]안녕하세요?? 뉴비 lesto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최근 쓴 글이 22일 전이네요 후덜덜... (ㄹㅇ 엄청 게을러짐..) 오늘 드디어 시험이 끝나는 날입니다. 오후 4시에 남은 교양만 해결하면 자유!!!!!!!!! 현실에 집중을 하느라 스티밋은 눈팅 + 보팅만 하고 있었는데 이제 다시 글을 쓰려구요!! +_+ 늅늅이가 형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오늘
$ 6.955
27
37
lesto
kr
6y
[일상글]lesto는 게을러졌습니다...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우ㅡㄴ전면허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크헉......... 생각보다 긴장을 많이해서 자잘한 실수가 많았어요 ㅜㅜ 안 떨어질줄 알았는데 말이죠. 다음주에 다시 시험을 칩니다. 이번엔 붙을거 같아요. 벌써 일요일이 다갔네요, 올린다는 글은 안쓰고 너무 피곤해서 잠만 퍼질러 자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으... 내일 아침에
$ 1.267
18
20
lesto
kr
6y
[일상글]면허시험 준비 중인 lesto가 하루를 마치며 쓰는 글
안녕하세요 레스토입니다. 원래대로라면 오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기 전, 마블 세계관 복습 2편!!을 업로드 해야하는데... 아직 글이 완성되지 않아서바빠서 ㅎㅎㅎ;; 오늘 올리는건 무리겠네요 ㅠㅠ 죄송... 쿨럭.... 나름으ㅣ 변명(?)을 하자면... 요새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하고 있어요. 일단 필기는 쉽게 통과했고.(4시간 속성 공부 후 합격!) 학원에서
$ 0.947
15
5
lesto
kr
6y
컴퓨터 언어 파이썬 관련 질문입니다!! 답변 해주실분을 찾아요~~~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늘은 스티밋에서 컴퓨터 프로그램을 할줄 아는 분들께 질문을 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최근 파이썬을 배우고 있는데요, 파이썬이 기존의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배우기 쉽고 편리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제가 컴퓨터 관련 과가 아니라서 모르는게 많은데요. 프로그래밍 외에 파이썬을 기업에서 사용한다면 어떤 식으로 쓸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0.000
3
3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