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leemieum

이미음
일상,육아,여행,책,다이어트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131 Followers
61 Following
구미
January 6, 2018
leemieum
kr
7y
RE: 애정하는동네카페.
바리스타가 훈남, ㅎㅎㅎ 그런곳은 북적 북적 거리지 않나요?ㅎㅎ 시끄럽지도 너무 조용하지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공간이 딱좋은데.. (너무 까다로운 건가요....?ㅎㅎㅎ) 열심히 돌아다녀 봐야겠어요^^
$ 0.000
0
1
leemieum
kr-newbie
7y
RE: 아기 감기에 대해
에고 ㅜㅜ 감기걸려 힘들거 생각하면 안쓰러우면서도 콧물 흘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수인양 얼른 감기 낳길 바랄게요!
$ 0.000
0
1
leemieum
kr
7y
RE: 애정하는동네카페.
나의 소울메이트 큰아이, 완전 공감이예요^^ 집 근처에 좋아하는 카페가 있다는건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전 이사온지 3-4년 정도 됐는데 아직도 찾으러 다닌다는요...ㅠ0ㅠ 크- 와플 너무 맛나보여요^^ 윤아 효과,ㅎㅎㅎ
$ 0.000
0
7
leemieum
kr
7y
RE: [HOT] 나이를 먹었다고 느끼는때~
헛, 맞아요ㅠ-ㅠ 보면서 좋으면서도 괜히 마음이 싱숭생숭 이상하고 그랬다는...ㅠ-ㅠ
$ 0.000
0
1
leemieum
kr
7y
RE: 졸업식&이뽑은날 정신없는하루
아흑, 저희 아이랑 같네요ㅠㅠ 저희 애도 이 뽑기 무서웠는지 덜렁덜렁할 동안 말도 안하고 있었더라구요ㅠ-ㅠ 근데 이뽑고 난 모습보면 귀엽기도 하고 바보같기도 해서 계속 웃음이 나는거 같아요,ㅎㅎ
$ 0.000
0
leemieum
kr
7y
RE: bb[미니멀] 미니멀을 추구하는 가족의 공간.
아이들 있는 집은 매트는 필수 인것 같아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잘지냈구나? 가끔 생각했어😅
글에서 좋은남편, 좋은 사위, 좋은 아들이라는게 팍팍 느껴지네요^^ 다운 사이징, 볼까말까 하는 영화중 하난데 어떤가요?
$ 0.000
0
1
leemieum
kr
7y
RE: bb[미니멀] 미니멀을 추구하는 가족의 공간.
앗, 짱짱맨 늘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bb[미니멀] 미니멀을 추구하는 가족의 공간.
200일ㅠ-ㅠ 정말 귀여울거 같아요ㅠㅠ 저도 맞팔하고 아이사진 보러 갈게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bb[미니멀] 미니멀을 추구하는 가족의 공간.
휭하니, 넓어 보이는 집, 제가 바라는 집이예요^^ 조금 더 넓어 보이기 위해 오늘도 비우고 비우고,ㅎㅎ
$ 0.000
0
leemieum
kr
7y
RE: bb[미니멀] 미니멀을 추구하는 가족의 공간.
아이들 물건이 제일 정리하기 힘든 것 같아요ㅠㅠ 같이 조금씩 비워나가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bb[미니멀] 미니멀을 추구하는 가족의 공간.
포근한 집^^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갈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42. 핸드메이드 레몬/자몽청 (feat. 사 드시길 추천합니다ㅠㅠ)
저런거(?) 시작하면.. 항상 중간 쯤 후회 한다는요....ㅎㅎ 하... 그냥 버릴까... 안샀다 생각할까.... 다시는 많이 사지말아야지... ㅎㅎㅎㅎㅎ 근데 나중에 또 사서 또 한다는게 문제,ㅎㅎㅎ 청을 정말 예쁘게 담그셨어요! 따뜻하게 차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네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둘째
둘째 가졌을 때 사람들이 둘째는 첫째보다 더 이쁘다 하더라구요, 그때마다 첫째도 미칠듯이(?) 예쁜데 더 예쁘다 하면 도대체 얼마나 더 예쁜걸까, 하면서 궁금했어요,ㅎㅎ 근데 낳아보니, 정말 귀여워 죽겠더라구요,ㅎㅎ 하루 종일 물고 빨고,ㅎㅎ 근데 둘째가 더 좋고 예뻐서 그런건 아니고, 아무래도 두번째로 태어나다 보니, 관심을 받기 위해 애교라는 무기를 장착하고
$ 0.000
0
1
leemieum
kr
7y
RE: yum.holove님 이벤트 당첨 후기^^
아고, 예뻐라^^ 민트색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상꺼풀이 아주! 쭌쭌이 잘생겼어요^^
$ 0.000
0
1
leemieum
kr
7y
RE: [스팀잇] jhyun6913.park님께 100스팀파워를 임대 받았어요!
헛, 엄청난 길이의 댓글을...ㅠ0ㅠ 감동이예요, 요 몇일 스팀에 들어오질 못해서 댓글을 이제야 봤네요, 죄송해요- 적극적으로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뉴비,ㅠ0ㅠ 약간 찔리지만... 암튼 jhyun6913.park님 덕분에 편한 마음으로 스팀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행복하세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오늘의 저녁.
우와씨봐..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이들 재우고 나니 많은 집안일들이...ㅠ0ㅠ 에라이 모르겠다하고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ㅎㅎ 세상 모든 엄마들 화이팅 입니다!^^
$ 0.000
0
1
leemieum
kr
7y
RE: 어떤게 좋을지..
어휴, 블루스카이님의 속상한 마음이 절절하게 느껴지는 글이네요.. 일을 시작하니 주변에서 도와 주질 않고, 그렇다고 집에 있자니 나도 내 인생을 살고 싶고.. 저랑 비슷한 점이 많으시네요, 저도 아이 키우려고 9년일한 회사를 그만두고, 그 후에 4년뒤에 둘째를 낳았거든요,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하나 고민이 많으 시겠어요, 어떤 결정을 하든지, 같은 여자, 엄마로서
$ 0.000
0
1
leemieum
kr
7y
RE: [먹스팀] 시장 분식은 언제나 진리.
분식은 진리 지요! ㅎㅎ 맛나요맛나요^^
$ 0.000
0
leemieum
kr
7y
RE: [먹스팀] 시장 분식은 언제나 진리.
앗, 감사합니다^^
$ 0.000
0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