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은 기억을 지배한다.” 라는 말이 있죠? 저는 사진을 많이 남기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저는 워낙 못 찍는 편이라 검색을 통해 좀 쉬운 방법을 간추려 봤어요 ㅎㅎ
사람 중심으로 찍을 것
중간에 배치할 것
-팁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카메라를 좋은 것으로 가져갈 것...!” (슬프지만... 아이폰x 로 바꾸고 난 뒤 인물샷으로 찍으니까 뭘 찍어도 잘 나오는 듯 해요 )